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농심 칼빔면, 마트시식후 내돈내산 후기!
    요리 2020. 4. 27. 16:47

     

     

    안녕하세요!

    다들 점심 맛잇게 드셨나요 ㅎㅎ 

     

    크크 저는 지난 주말

    마트에서 밀린 장을 보는데 

     신상라면인 농심 '칼빔면' 시식을 하는거에요!! 

     

     

    결혼 전에는 라면을 1개도 안먹고

    라면을 안좋아 하던 저였는데 ㅋㅋ 

    남편이 라면을 너무 잘끓여서(?)

    라면의 세계에 눈을 뜨고 말았지 모에요..!ㅋㅋ 

    이젠 제가 먼저 라면은 탄단지 다 갖춘

    완전식품이라고 하면서 극찬을 하고있는

    저를 발견....;;; ㅋㅋㅋㅋ

     

    신상라면을 지나칠 수 없어서

    시식을 해보았는데 와,.ㅋㅋㅋㅋ

    이거 맛있더라고요?

    시원한 칼국수면 + 매콤한 양념장

    오이와 어울어지는데 넘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여름의맛 이였는데 제대로 먹고싶어

    내돈내산 후기 시작합니다 ~!! 

     

     

    농심 칼빔면 1 

     

    납작하고 시원한 칼국수면이

    비빔양념장과 이렇게 잘어울리는 줄

    몰랐는데 !! 와 ㅋㅋㅋ

    칼국수면이랑

    비빔양념과 식감이 완전 찰떡 !

     아주 조화롭게 잘 어울려서

    넘넘 맛있어요 ! 

     

    농심 칼빔면 2 

     

     

     

    라면의 구성입니다. 

    면 + 후레이크(건조김치, 야채등) + 비빔장(양념)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후레이크에는 

    김치사발면에 있는 스프처럼

    건조김치가 들어있어서

    김치를 따로 준비해주시면 좋고,

    없으셔도 후레이크 자체의 김치로 

    맛이 충분히 나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D 

     

     

     

     

    농심 칼빔면 3 

     

    조리방법은 흔한 비빔면

    조리방법과 동일해요.

     

    1. 물 600ml를 끓인 후,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5분간 더 끓여줍니다.

    2. 불을 끄고 익힌면을 냉수에 헹구어

    차게 만든 후 물기를 빼고, 김치비빔장을 넣어

    잘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 ★찬물에 면을 뽀득뽀득 

    시원하게 씻어주는게 포인트★

     

     

    농심 칼빔면 4 

     

    워흐 ㅋㅋㅋㅋ

    맛이 있는 만큼 595kcal 

    칼로리가 폭탄이네요.  

     

    근데 진짜 맛있어요! 

    여름에 딱 어울리는 

    매콤달짝한 비빔면 입니다. 

     

     

     

    농심 칼빔면 5
    농심 칼빔면 6 

     

    물이 끓은 후 

    면과 건더기 후레이크를 넣고 

    약 5분정도 더 끓여 줍니다. ㅎㅎ 

     

    농심 칼빔면 7 

     

    후레이크에 건조김치가 있어서인지

    익히면서도 신김치 냄새가 ~ 스멀스멀 나면서

    김치 향이 확 ㅎㅎ 입맛을 돋구네요.

     

     

    농심 칼빔면 8 
    농심 칼빔면 9 

     

    면과 후레이크가 익어가는 동안

    더 맛있게 먹기 위해 오이를 채썰어 준비하여

    준비해 줍니다.  (선택) 

     

     

    농심 칼빔면 10 

     

    집에 열무김치가 있으시면

    열무김치를 넣으셔도 되고,

    신김치가 있으면 신김치를 송송썰어

    다져놓으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농심 칼빔면11 
    농심 칼빔면 12

     

    잘 익은 면발을 찬물에

    뽀득뽀득하게 헹구워 주세요.

    이 과정에서 꼭 '찬물' 로 잘 씻어주셔야

    탱글탱글함이 업 됩니다.  

    찰진 면발이랑 양념이랑 섞이면

    맛이 정말 배가 됩니다 !!! ㅋㅋㅋ

     

     

    농심 칼빔면 13 

     

    찬물로 헹구워 탱탱한 면발에

    특제 김치비빔장을 넣고 

    이제 비벼줄 차례 입니다~~!!!

    농심에서 일 냈어요. 

    크크 냄새도 너무 좋고 넘 맛있네요. 

     

     

     

    농심 칼빔면 14 

     

    농심 칼빔면 15 

     

    크 ㅋㅋㅋ

    차가운 면발이랑 양념장이

    착 감기는 그 느낌이 너무 좋아요 ㅋㅋ

    진짜 찰지게 비벼진다고 해야하나?

     

    흐흐 여기에 신김치까지 넣어서

    비벼주면 진짜 JMT..!!! 핵맛있습니다. !!! 

     

    농심 칼빔면 16 
    농심 칼빔면 17 

     

    짜잔 !! 

    김치넣고 특제양념장과

    맛있게 비빈 비빔면에 

    아삭하고 신선한 오이고명

    계란까지 올려서 먹으면

    완전 제대로 즐겼습니다. ~*_* 

     

     

    농심 칼빔면 18

     

     

    팔O 비빔면이랑은

    또 다른 느낌의 납작 시원한 칼국수면,

    팔O 비빔면도, 농심 칼빔면도

    둘다 너무 맛있어서 우열을 가릴 수 없지만 ^^ 

     

    좀더 헤비하게 먹고싶을 땐 칼빔면,

    더 가볍게 먹고싶을 땐 비빔면을

    선택하시면 될것 같아요. 

     

    크크 결론은 둘다 진짜 맛있다는거..!!

     

     

    헤헤 내돈 내산 칼빔면 리뷰를 마칩니다 ^^ 

    마트에 시식코너 있으면 꼭 시식해보세요 ㅎㅎ

    모르고 지나가기엔 너무 아쉬운 맛 이에요ㅠㅠ 맛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