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갈마동 '은인' 초밥, 나의 최애 초밥 맛집
    맛집 2020. 8. 4. 15:50

     

    안녕하세요! 다들 초밥 좋아하시나요. 

    흐흐 저는 고기(육류)도 물론 좋아하지만 육류보단 해산물을 더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연애할때 회, 해산물 위주로 진짜 많이 먹으러 다녔고, 초밥집도 많이 가봤는데 

    그중에서 갈마동 '은인' 초밥이 가성비도 좋고 퀄리티도 괜찮아서 저의 단골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도 어기까지나 "내돈내산 솔직후기" 니 믿고 봐주셔도 좋겠습니다. 

     

     

     

    갈마동 은인 모듬초밥(기본)을 먹고 왔는데, 몇번째 재방문해도 만족스럽더라고요. 

    퀄리티도 너무 좋고, 가성비 좋은 초밥집으로 정말 추천 드리는 곳 이에요. 

     

     

     

     

     

     

    저는 주말 점심에 갔어요. 깜빡하고 가게 외관을 찍지 못했어요.

    외관은 '파란색으로 恩人 (은인)' 라고 적혀 있습니다. 

    갈마동 주택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장은 주택 건물 1층에 주차 가능한것 처럼 보였으나

    주말이라 갈마동 골목에 주차해 놓고 조금 걸어갔습니다.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동네 일식집이에요.

    퇴근하고 금요일밤에 딱 들르기 좋은 or 오랜만에 친구들과 맥주한잔 하기 좋은곳.

    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장님 한분이 운영하고 계시는 데, 음식이 깔끔하고 정말 맛있어요. 

     

     

    젓가락 놓는 소품이였는데 고양이 소품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 찍어 보았습니다.

    흐흐 뚠뚠 배 두드리고 있는 고양이, 고양이 꼬리에 젓가락을 놓을 수 있게 되어있네요.

    일식집에 딱 어울리는 소품들 인것 같아요.

     

     

     

    저희는 은인 모듬초밥(\15,000) x 2인을 주문했습니다.

    평일 점심에가면 점심특선이 아주 잘 나오는데, 주말은 해당되지 않아서 무난하게 모듬초밥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초밥이 나오기 전 식전 샐러드와 미니우동을 가져다 주시는데 

    식전샐러드도 신선하고 위에 뿌려져있는 후레이크의 바삭한 식감이 잘 어울어져 이것도 별미네요! 

     

     

    쫄깃탱탱한 생우동 면발.

    크크 우동을 좋아해서인지 미니우동으로는 성에 안차네요.

    유부를 푹 넣어 끓여만든 우동한입 호로록 해주면서 초밥을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모듬초밥이 나왔습니다. (12PCS) 

    흰살생선부터 연어, 유부초밥, 참치, 간장새우, 소고기, 장어, 계란초밥까지

    구성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사시미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

    이렇게 보시면 잘 모르시겠지만, 회의 두께 + 길이감이 장난이 아니랍니다. 

     

     

     

    회의 길이감을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초밥을 한번 감싸고도 남을 길이의 사시미가 올려져 있습니다.

    와사비도 생와사비라서 더 맑고 매운 맛을 즐길 수 있으세요. 크크 생와사비 너무 좋아요 ! 

     

    연어초밥도 정말 길이가 장난이 아니죠? ㅎㅎ

    밥을 한번 감싸고도 남고, 위에 다진 양파와 갈릭소스와 함께 한입 먹으면

    와... 정말 세상행복한 맛입니다.

     

    부드러운 연어와 아삭매콤한 양파, 갈릭소스가 정말 잘 어울려요. 

    또 식감은 어찌나 부들부들하고 좋은지, 매번 갈 때마다 정말 맛있게 먹고 오는 곳 이에요.

     

     

    이 외에도 장어초밥과 간장새우초밥도 정말 훌륭합니다.

    살짝 짜다고 생각 될 수도 있지만 그런 맛으로 원래 먹는다고 생각해서 거슬리지 않았습니다.

    특히 새우의 쫀득한 살과 단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크크 혼술 사시미세트도 팔아서 혼술, 혼밥 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만약 갈마동 인근에 살고 있으면 매주 금요일마다 들리고 싶은 곳 이에요 ^^

     

    점점 저의 찐맛집, 최애맛집들을 블로그에 공개하면서 뭔가 뿌듯하기도 하고

    가성비 좋은 맛집공유가 되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흐흐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용 ^^

    (어디까지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저녁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