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속초 물치항 회센터, 영만이네
    국내여행 2020. 7. 2. 10:16

    #속초물치항 #속초물치항회센터 #속초회센터 #속초횟집

    #바다뷰횟집 #속초바다뷰횟집 #물치항회센터 #속초맛집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지난달 (20년 6월) 강원도 속초

    여행 때 들렸던 곳인 <속초 물치항 회센터>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속초 물치항 회센터는

    2층에 여러 수산물 가게(?)가 있고

    원하는 회, 해산물을 골라

    바로 그자리에서 회를 떠주시는

    식당을 겸 하고 있는 가게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래서 내눈으로 직접 보고 고르고

    신선한 회를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았던 곳 입니다.

     

    속초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

    or 속초 바다뷰 횟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이번 포스팅 참고해 주세용 !! 

     

     

     

    속초 물치항 회센터 1

     

    속초 물치항 회센터는 

    회센타에 입접되어있는

    해산물 가게들이 있었고,

    그 가게에서 원하는 

    생선/해산물을 골라 

    바로 회를 떠주는 방식이에요.

     

    그래서 강원도 속초 

    현지인들이 많았답니다~!!

     

    속초 물치항 회센터 2

     

    물치항 회센터는 

    1층, 2층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계단을 중심으로 좌, 우로 

    여러가게들이 입점되어 있고, 

    화장실은 공용화장실인데

    화장실도 시설이 깨끗했답니다!

     

    크크 가게 배치도 왼편에

    '바닷가 방향' 이라고

    깨알같이 적혀있네용 !!! 

     

     

    저희는 그중에서 

    이왕 온 거 

    바다뷰를 보고싶어서

    '영만이네' 를 선택해서

    다녀왔습니다. 

     

     

    속초 물치항 회센터 3

     

    물고기의 종류, 이름은 모르지만

    물고기의 무늬, 색깔이 오묘해서

    사진으로 남겨보았습니다 ㅎ 

     

    각종 활어를 비롯해

    조개, 해산물 등 종류가

    정말 많았고, 관리도 잘 되고

    있었어요. 

     

    원하는 활어, 사이드를 골라

    회를 떠달라고 요청하시고

    가게 안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당~! 

     

     

    속초 물치항 회센터 4

     

    테이블에 앉으면

    와사비와 막장, 

    마늘, 고추 등 

    기본적인 상차림을 

    차려주십니다. 

     

    속초 물치항 회센터 5

     

    역시 ㅋㅋㅋ

    회 먹을땐 막장이죠!!!

     

    참기름, 다진 마늘, 청양고추, 참깨가

    듬뿍 들어가 정말 고소하고 

    맛있엇던 막장이에요.

     

    속초 물치항 회센터 6

     

    크 ㅋㅋㅋㅋ

    개불, 멍게, 해삼을 비롯해

    이제는 정말 귀해진 금징어 ㅋㅋㅋ

    산오징어회까지..!!!!

    흐 ㅎㅎ 안주 훌륭하네요! 

     

    제가 어렸을 때만해도

    수산물시장에서 회를 많이 뜨면

    오징어회는 공짜로 서비스로 주시곤 

    했던 기억이 있는데, 

    요즘은 정말 오징어가 '금징어'가 

    되어버렸어요. 

     

    속초 물치항 회센터 7

     

    확실히 내륙 대전에서 먹는것 보다

    강원도 속초, 현지에서 먹는

    회의 맛은 훨씬 달고 신선하네요.

     

    정말 신선 그 자체였습니다!

    오징어회도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ㅠㅠ 

     

     

    속초 물치항 회센터 8

     

    쫄깃쫄깃 부드러웠던

    문어숙회입니다.

     

    내륙에 살고있는 저는

    문어숙회를 '기름장(참기름+소금)' 에 
    찍어먹는걸 여기 물치항에 와서

    처음알았어요! 

     

    그동안 제가 먹어온

    문어숙회 = 당연히 초장 이였는데, 

    식당에서 주시는덴 이유가 있겠지.

    하고 먹어봤는데 이게 웬걸ㅋㅋㅋ

     

    이제부터 앞으로

    문어숙회 = 기름장 입니다!!!

     

    진짜.....

    문어숙회 + 기름장 조합은

    마치 산낙지를 먹는 느낌과

    쫄깃한 식감에 고소한 기름장 맛

    어울어져서 와,...

    앞으로 기름장은 못이길것 같습니당 ㅎ 

     

    속초 물치항 회센터 9
    속초 물치항 회센터 10

     

     

    회 색깔좀 보세요!!

    정말 쫀득하고 신선한 빛깔.

    술땡기는 비쥬얼~~

    영롱합니다 ^3^~~ 

     

    두툼하고 신선해서

    씹는 식감도 좋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었습니당 ! 

     

    속초 물치항 회센터 11

     

    회 뜰때 일부회는 

    세꼬시로 떠달라고 말씀듣려

    씹는식감이 재밌는 세꼬시도

    같이 먹었습니다. 

     

    흐흐 안주가 너무 좋네요ㅠ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고기+술 많이 먹은날엔

    다음날 숙취가 느껴지는데 

     

    신선한 회 + 쏘주를 먹은 날엔

    다음날 숙취가 없는것 같습니다..? ㅋㅋㅋ

    이거 저만 그런가요...??ㅋㅋㅋ

     

     

     

    속초 물치항 회센터 12
    속초 물치항 회센터 13

     

    매콤하고 개운하고 또 자극적이게

    맛있었던 매운탕!!!!! 

    회와 해산물 사이드, 술로 그렇게 먹고 

    또...밥은 빠지면 안된다면서 ㅋㅋㅋㅋ

    매운탕을 먹어야 개운하다면서 ㅋㅋㅋㅋ

    배가 너무 불렀음에도 불구하고

    매운탕을 안먹고가면 아쉬우니 매운탕도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당!!!

     

    흐흐 매운탕을 시키니 

    직접 '손수제비' 를 떠서 주시더라고요.

    손수제비 + 매운탕의 조합도

    완전 굿이였습니다~ b.b (엄지척)

     

     

     

    속초 물치항 회센터 14

     

    물치항 영만이네는 제일 바다쪽과

    가까이 위치하고있어 

    2층에서 내려다보는 바다풍경이

    너무 멋졌습니다 ㅎㅎ

     

    이런 바다뷰 보면서 쏘주를 마시니

    술이 뭐...ㅋㅋㅋ 너무 달고 맛있더군요.

    흐흐흐 

     

    속초 물치항에서 

    훌륭한 안주와 맛있는 술로 

    강원도 속초여행 마무리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