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안 하늘과 바다사이리조트 , 가족끼리 머물기 좋은 곳
    국내여행 2020. 5. 7. 12:04

    #태안리조트 #하늘과바다사이 #태안리조트추천 #태안바닷가 #

     

     

    안녕하세요! 

    다들 연휴에 뭐 하셨나요? 

    ㅋㅋ 저는 연휴기간에는 아예 컴퓨터 (X) 

    휴대폰도 자제하려고 해서 

    최대한 컴퓨터를 켜지 않았습니당 ㅋㅋ 

     

    흐흐 이제 다시

    일상으로 복귀했으니

    연휴기간동안 제가 다녀온 곳 

    썰(?) 을 풀으려고 합니다 ㅋㅋ 

     

     

    태안여행 1

     

    제가 다녀 온 곳은

    태안에 위치한 '하늘과 바다사이' 

    리조트 에요.

     

    이곳은 저희 가족끼리 

    매년 추석마다 가서 보낼 정도로

    벌써 간 횟수만 6번 이상? 되는것 같아요.

     

    주소 : 충남 태안군 원북면 신두리 1414-53

    전화번호 : 041-674-6666

     

     

    위치는 신두리 사구가 근처에 있어

    많이 외진 곳 이지만, 

    가족끼리 조용하게 한적하게

    머물고 쉬다 올 수 있어서

    저는 마음에 들어요. 

     

     

    ***

    그렇지만 주변에 너무 아무것도 없는걸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마음에 안드실 수도 있습니당 ㅎㅎ 

    ***

     

     

    태안여행2

    서산 당진 고속도로를 타고

    슝슝 달리는 중 ㅋㅋㅋ 

     

    대전에서 태안까지는 

    약 2시간 30분 정도 걸렸습니다! 

     

    태안여행 3

    먼 거리 갈 땐 차안에서 

    이런거 먹어주는 재미가 있죠 ㅋㅋ 

    (운전 안하는 나만...재밌나...? ㅋㅋㅋ) 

     

    거리가 멀어 2시간이 넘는 시간 때문에

    피로할까 운전하는 신랑 입에 하나씩

    넣어주기 ㅋㅋㅋ 

     

     

    태안여행4

     

    남편과 저 둘다

    어묵, 핫바류를 좋아해서

    휴게소에 들리면 

    꼭 하나씩 사먹는 핫바 ㅋㅋㅋ

    어딜가나 핫바는 짱맛이에요..!!! 

     

     

     

    태안여행 5

     

    2시간 30분을 달려

    도착한 하늘과 바다사이 리조트 입니다. 

    건물 외관이 이국적이죠 ? ㅎㅎ 

    독일마을, 독일주택이 생각 나네용 ㅋㅋ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익일 오전 11시 

     

     

    태안여행 6

    숙소에 짐을 놓고 잠시 쉬다가

    산책을 하러 나왔는데 우왕..!!!

    튤립(?) 이 미니미하게 피어있는데

    바람에 산들산들 흔들리는 모습이

    넘 예뻤어요 ㅠㅠ

     

    사진에선 잘 안보여서 

    아쉽지만 ㅠㅠ..

     

     

    태안여행 7
    태안여행 8

     

    오잉...?
    너흰 모냐... ?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어케 하필 공룡 머리에 앉아서 

    고고하게 서있는 건지..!!ㅋㅋㅋ 

    #도도한바다갈매기 

     

     

    태안여행 9
    태안여행10

     

    물이 빠졌다가

    이제 초저녁쯤 되니까 물이 다시 

    스믈스믈 들어오는 것 같더라고요.

     

    오랜만에 바다 보니까

    너무 좋으다..!!ㅋㅋㅋ 

     

     

    태안여행 11

     

    ㅋㅋㅋㅋㅋ 꺄올~~ 

    여기 어른이 한명 추가욧~ :D 

     

    저 멀리서 사람들이 다들

    뭔가를 캐고 있는것 같아서

    우리도 손으로 진흙을 슥슥 긁어봤는데

     

     

    태안여행 12

     

    어머나..ㅋㅋㅋㅋ

    진흙에 파묻혀있던 조개들이

    등장ㅋㅋㅋㅋ 워흐 ㅋㅋㅋ

     

    호미나 소금 이런거 필요 없이

    그냥 맨손으로 진흙을 파도

    잘 나왔어요! 

     

    근데 이미 사람들이 많이 캐가서

    몇 개 못 찾았지만, 

    어차피 대전으로 가져갈 것 

    아니니까 다시 살생~ 

     

     

    태안여행 13
    태안여행 14

     

    진짜 신기했던 아기게 ㅋㅋㅋㅋ

     

    진흙에 작은 구멍이 송송 뚫려 

    있는 곳에 아기게가 살금살금

    들어가는데 인기척(?)이 느껴지면

    다시 돌아가고 돌아가고 하면서

    자기 집을찾아 저 구멍속으로 쏙 들어가더라고요.

     

    GIF 짤로 만드니까 더 귀여워

    보이네용 ㅋㅋㅋ 움직임 졸귀 ㅋㅋ 

     

     

    태안여행 15

     

    놀러와서 빠질 수 없는

    술과 콜라 ㅋㅋㅋㅋ

    혹시 슈퍼에서 '닥터페퍼' 보이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체리향 나는 콜라인데 

    제입맛엔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핵강추! 

    미국에 있을 때 굉장히 즐겨먹다가

    한국에 없어서 안타까워 했는데

    몇년 전부터 수입을 시작했는지

    마트에 종종 보이더라고요?

    그런데 잘 보이진 않아서 

    마트가서 보일 때 꼭 쟁여오는 상품이에요ㅋㅋ

     

    체리향 + 콜라 

    체리콕 같은 느낌인데

    탄산이 세서 더 맛있어용!!!! 

    워흐 ㅋㅋㅋㅋ 또 마시고싶네. 

     

    태안여행 16
    태안여행 17

     

     

    하늘과 바다사이 리조트가

    외지기도 하고 주변에 먹을 곳이 없어서

    집에서 바리바리 싸온 삼겹살과 버섯을

    굽굽 ㅋㅋㅋㅋ

     

    하 ㅋㅋㅋ 고기는 언제나 옳다..!

    고기는 진리..!!ㅋㅋㅋ

     

     

    태안여행 18

     

    크 ㅋㅋㅋ 

    바닷가에서 고기굽고

    크게 한입싸서 앙! 먹으면

    이게 꿀연휴지 모야...ㅋ.ㅋ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숙소 1층 방은 테라스랑 바닷가가 

    연결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여름에 물놀이하고 숙소 왔다갔다 하기

    정말 좋아요! 

     

     

    맛있는거 먹고 여유있게 쉬다가

    이렇게 또 충전~ 

    놀러갔다와서 즐거운 기분으로

    다음 연휴까지 존버..!!ㅋ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