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탕정 맛집 탕정집 쭈꾸미 지중해마을 맛
    맛집 2023. 10. 23. 21:51

    웃님들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쭈꾸미 맛집을 가져왔습니다. 

     

    그동안 코로나 감염 & 몸살로 포스팅이 한동안 뜸했네요. 흐흐 

    코로나 나으면 바로 먹으러 달려가고 싶은 맛집이라서 포스팅 해 봅니다. 

     

    탕정집 쭈꾸미

     

    이곳은 n번째 재재재방문한 곳이기도 하고 지인들도 다 좋아했던 집이랍니다 !

    지인들과 점심먹기도 좋고, 저녁에 반주 하기도 좋은곳이라 소개해봅니다. 

     

    탕정집 쭈꾸미

    너무 묵혀둔 사진인가요 ?  올해 9월초인데 날씨가 벌써 초겨울처럼 추워졌네요.

    이렇게 뜨거웠던때가 불과 한달 전인데 지금은 일교차 무엇... ㄷㄷ

     

    무튼 이곳은 탕정에서 소문난 맛집 답게 식사시간때 가면 웨이팅이 있는 소문난 맛집이랍니다. 

     

     

     

    탕정집 쭈꾸미는 아산 직영점, 불당동 등 여러 체인점이 있는집인데 

    지중해 마을에 있는 탕정집 쭈꾸미가 본점이랍니다 ! 

     

    탕정집 쭈꾸미

    탕정집 쭈꾸미 식당 앞에 붙어 있는 오픈/마감 시간이 있길래 사진을 찍었습니다. 

     

    탕정집 쭈꾸미 영업시간 참고

    오픈 AM 10:30 

    마감 PM 09: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PM 3:30~4:30 

    주말/공휴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탕정집 쭈꾸미

     

    탕정집 쭈꾸미 메뉴판 입니다. 

    메뉴가 심플하죠 ? 쭈꾸미냐 / 차돌쭈꾸미냐 / 쭈꾸미 삼겹살(훈제) 로 크게 3종류 였습니다. 

    맛집의 조건 1. 메뉴가 심플하다 ㅋㅋ 단촐한 메뉴판. 그만큼 메인 메뉴에 자신이 있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좋았던 점은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과  & 다른곳에서는 쉽게 맛볼 수 없는 쭈꾸미 파전이 있다는 것!!! 

     

     

    탕정집 쭈꾸미
    탕정집 쭈꾸미

    단촐하지만 밑반찬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반찬으로는 깻잎과 날치알(?), 미역국, 데친 콩나물, 백김치가 나와서 가짓수가 많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메인메뉴가 훌륭하면 되지! 반찬(사이드)느 노상관! 인 주의여서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탕정집 쭈꾸미

    반찬을 가져다주시고 얼마 지나지 않아 메인메뉴가 등장했습니다. 

     

    저는 차돌 쭈꾸미를 먹었는데, 일반 쭈꾸미 / 쭈삼 / 차돌 쭈꾸미 중 다 먹어본 결과 

    단연 차돌쭈꾸미가 원탑입니다 ㅋㅋㅋ 탑오브탑 !!! 제일 맛있었어요 !! 

     


    쭈꾸미만 있는 메뉴는 가볍게 먹기 좋았고, 

    쭈꾸미 삼겹은 삼겹이 일반 삼겹이 아니고 훈제오리처럼 훈제 삼겹이라 그런지 

    삼겹의 향(?)과 두께가 쭈꾸미 식감이랑 별로 어울리지 않았었어요. 

     

    근데 차돌쭈꾸미는 웬걸 ㅋㅋㅋ 너무 맛있습니다. 

    사실 차돌 자체가 맛이 없을 수가 없는데, 매운 직화 쭈꾸미랑 조화가 되면서 시너지가 극대화 ! 

    쭈꾸미와 차돌이 둘다 다 너무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인 순위로는 차돌 쭈꾸미 > 일반 쭈꾸미 > 쭈삼 일 정도로 쭈삼은 걍 쏘쏘했어요.

     

    탕정집 쭈꾸미

     

    차돌 쭈꾸미 정신없이 흡입하고, 쭈꾸미 양념 자체도 맛있고 차돌의 기름으로 고소하기까지 해서 

    밥을 안볶을수가 없었네요... 

     

    볶음밥엔 김치와 김가루도 추가해주셔서 고소하고 한국인들이 다 좋아할수밖에 없는 !! 

    불호가 없는 볶음밥 스타일로다가 맛있게 볶아서 가져다 주셨습니다. 

     

    후후 이렇게 돼지런하게 천안 아산 맛집을 돌아다니는 중인데, 

    앞으로도 소개해드릴 맛집이 넘넘 많네요. 

     

    앞으로도 가성비 좋고 & 만족스러운 맛집으로 또 자주 올리겠습니당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