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 2동탄 감자탕 맛집, 직장인 점심 "본가 왕뼈감자탕"
    맛집 2022. 1. 18. 14:33

     

    안녕하세요 ! 

    정말 오랜만에 자주가는 맛집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내돈내산 후기오니 믿고 보세요 ~! 

     

    본가 왕뼈감자탕 1

     

    직장생활 하면서 즐거움 중 하나는 점심시간에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인데요. 

    저도 직장인 중 한명으로 써 매일 무엇을 먹을지 동료들이랑 얘기하고 정하곤 하는데, 

    오늘은 식사하기도 좋고, 저녁에 소주한잔 하기도 좋은 메뉴 "감자탕" (뼈해장국)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ㅋㅋㅋ 점심시간에 사무실을 벗어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서 그런가...ㅋㅋㅋ) 

     

     

     

     

    본가 왕뼈감자탕 2 

    본가 왕뼈감자탕은 제 2동탄 지식산업센터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식당 앞에 주차가능한 차는 3대정도 가능 할것 같고, 건물 지하에 따로 주차장도 이용 가능해요.

     

     

    본가 왕뼈감자탕 3

    점심시간에 10분만 일찍 나올걸....ㅠㅠㅠ

    회사에서 12시 땡! 하고 나오자마자 식당 왔는데도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가 날 때 까지 기다렸습니다. 

     

    본가 왕뼈감자탕 4 

     

    빈 자리가 나기를 기다리면서 동료들이랑 메뉴를 골랐어요. 

    여기 벌써 6번?째 방문인데 아직까지도 뼈다귀해장국이 안질리고 너무 맛있어서 올때마다 계속 뼈해장국만 먹네요.

     

    처음에는 점심에도 감자탕(中) 메뉴를 시켜서 먹었었는데, 이제 점심시간에는 "식사류"에 있는 해장국 메뉴만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방문시점 : 2022-01-18 사장님피셜) 

     

    감자탕을 먹으려면 저녁시간에 방문해야 될것 같아요.

     

    본가 왕뼈 감자탕 5
    본가 왕뼈감자탕 6

     

    드디어 빈자리가 나서 자리에 앉았습니다. 흐흐 여기 김치 너무너무 맛있어요 ! 

    다른 반찬없이도 김치 자체가 맛있으니까 김치를 많이 먹게되네요.

    깍두기는 아삭하고 새콤하게 맛있고, 겉절이는 배추 자체가 달고 양념이 훌륭해서 셀프바에서 추가로 또 가져다 먹었습니다. 

     

    김치가 맛있어서 자꾸 달라고하기 눈치보일수도 있는데, 셀프바를 이용하니까 편하기도 하고 

    먹을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흐흐 사장님께서 1kg 씩 김치 소분해서 포장판매도 하셨으면 좋겠어요 ㅋㅋ 

     

     

     

    본가 왕뼈감자탕 7 
    본가 왕뼈감자탕 8

    쌀밥과 김치를 먹다보니 들깨가루 듬뿍 올라간 뼈해장국이 나왔습니다 !!! 

    기본적으로 들깨가루가 올라가기 때문에, 들깨가루를 원하지 않으시면 주문시에 미리 빼달라고 요청하셔야 돼요. 

    크 ㅋㅋ 걸쭉하고 얼큰한 뼈해장국 진짜 너무 좋아요. 겨울엔 이만한 점심메뉴가 없네요. 

     

    본가 왕뼈감자탕 9 
    본가 왕뼈감자탕 10

    살코기 보이시죠 ? 뼈 한개에서 일부만 살을 떼어냈는데도 이정도로 살이 많고 튼실해요. 

    여기 처음 방문 했을 때 확실히 다른 감자탕집보다 살이 많다~ 라고 생각 했었는데 식당을 둘러보니 

    "살집이 많은 최상급의 목뼈" 를 사용한다는 말이 정말 맞네요 !!! 

    그래서 누가 먹어도 와 여기 뼈다귀탕에 살 진짜 많이 붙어있어. 라고 느끼실 거에요. 또 그 많이 붙어있는 살이 되게 부드럽고 촉촉해서 겨자+간장소스 찍어먹기도 너무 좋답니다. 부들부들하고 두툼하고 너무 맛있어요.

     

    제가 동료들이랑 자주가는 식당이기도 하고, 정말 좋아하는 곳이라서 쓰고나니까 칭찬밖에 없는데... 

    광고아니고 내돈내산입니다 ! 흐흐 제 2동탄 맛집으로 직장인 점심, 겨울에 든든한 해장국 생각 나실 때 방문하시면 만족 스러우실 거에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