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민동 동해회관 막국수, 대전 막국수 맛있는 곳
    맛집 2020. 4. 10. 13:32

    #전민동맛집 #전민동막국수 #막국수맛집 #전국막국수맛집

    #대전막국수맛집 #대전동해회관 #동해회관동해막국수 #동해막국수 #꿩만두 

     

     

     

     

    안녕하세요! 

    다들 금요일 맛점 하셨나요? 

    크크 ㅋㅋㅋ

    금요일이라그런지 

    괜히 마음이 들뜨고 

    얼른 퇴근하고싶고 (?) Always..ㅋㅋㅋ

    나가고싶고 그래서 점심에 

    대전 전민동에 위치한 '동해 막국수'에 

    다녀왔습니다 ! 

     

     

    국물 베이스가 쯔유와 비슷한것 같지만

    좀 더 한국적이고 시원한 맛

    + 꿩만두는 별미 중에 별미에요 @_@ ~~~~  

     

     

     

    동해회관 동해막국수 1

    오래된 간판에서 느껴지는

    맛집포스..... ㄷㄷ 

     

    메밀 함량이 높고,

    옛날 우리 할머니들이 만들어주시는

    슴슴한 맛의 막국수인데

    또 먹고나면 굉장히 시원하고

    맛있어요.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전민동 엑스포로 573-13

    전화번호 : 042-862-8940

     

     

     

    동해회관 동해막국수 2

    운전하는 사람들한텐 

    주차장도 매우 중요한데 ㅎㅎ 

    특히 사람들이 몰리는 점심시간엔

    더욱이..!!!!

     

    그런데 동해막국수는 

    사진에서 보이는 공간 외에

    그 옆 공간까지 가게 앞에

    주차장이 완~전 넓게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답니다 ㅎㅎ 

     

     

     

     

    동해회관 동해막국수 3

     

    이미 식사하고 나서 찍은 사진인데도

    사람이 정말 많아요.

     

    의자에 앉아서 먹는 테이블도 있고,

    방쪽으로 가면 바닥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답니다. 

     

    여름엔 정말 사람이 많아서

    기다려야 하는곳. 

    옛날부터 손님이 많았던

    막국수 맛집이랍니다..!!! 

     

     

    동해회관 동해막국수 4

     

    메뉴판 이에요. (2020년 4월 기준) 

     

    이곳은 원재료 자체가 좋아서

    코스로 드시는 분들도 많아요. 

     

    저와 동료들은 짧은 점심시간에

    방문했기 때문에 단품으로 

    물막국수 2 

    비빔막국수 2 

    꿩만두 1 

    을 주문했답니다. 

     

     

    동해회관 동해막국수 5

     

    정성가득한 '원산지 표시' 에요. 

     

    크 ㅋㅋ 그냥 일반 '국내산' 이 아니라 

    국내산 + 특정지역을 적어주셔서

    갬동쓰...T^T...

     

    대전에선 오정동 농수산물 시장이

    유명한데, (오정동 시장 구입)이며 

    ㅋㅋㅋ 개인적으로 이부분이 

    귀엽게 느껴졌어요 :-D

     

    동해회관 동해막국수 6
    동해회관 동해막국수 7

     

    메밀가루로 만든 만두피에 

    + 꿩고기와 부추 두부 등을넣어

    만든 만두소.

     

    크크 담백하니 정말 맛있어요! 

    담백 + 깔끔하면서 흔하지 않은 맛. 

    흔하면서 흔하지 않은맛 (?) 

    이라고 표현하고 싶은데 정말 깔끔해요. 

    (뭔말이야...;;ㅋㅋ) 

     

    동해회관 동해막국수 8
    동해회관 동해막국수 9

     

    여기 열무김치가 진짜 맛있어요 ㅠㅠ...

    막국수랑 먹어도 진짜 맛있고

    매콤칼칼, 시원한 열무김치 ! 

    완전 제스타일 ㅎㅎ 

    시원한 여름의 맛 ! 

     

    물막국수에 넣어서 먹으면

    새콤하고 정말 맛있답니당 ~ ^^!!!

     

     

    동해회관 동해막국수 10

     

    시원한 살얼음이 있는 국물.

    감칠맛 나는 시원한 맛인데, 

    쯔유 비슷한것 같기도하고? 

    하지만 좀 더 한국스럽고 깊이 있는 맛. 

    물막국수 육수가 정말 맛있어요 ㅎㅎ 

     

     

    동해회관 동해 막국수 11

     

    깨고명도 듬뿍 뿌려주셔서 고소하고,

    아삭아삭 씹히는 채썬 오이와 

    은은한 메밀향이 나는 제대로된 메밀 막국수. 

     

    리얼 메밀면을 맛보고 싶으시면

    이곳에 꼭 가보세요 ㅎㅎ 

     

    동해회관 동해 막국수 11

     

    비빔막국수도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달지 않고 매콤하면서 

    담백하고 시원한 비빔막국수.

     

    꼭 할머니가 해주시는 국수처럼

    슴슴한 양념인데 정말 맛있답니다 ! 

     

    동해회관 동해 막국수 12

     

    새콤한 무절임과 같이 싸서 먹으면

    크 ㅋㅋㅋ 매콤 새콤하면서 

    양념이 입에 묻는 줄도 모르고 ㅋㅋ 

    고소하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동해회관 동해막국수 13

     

     

    비빔막국수를 시키면 

    육수를 따로 주시는데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는 

    꿀팁을 소개해 드리자면

     

    1) 비빔 막국수를 일부 건저 먹는다

    -> 2) (어느정도 먹고 나서) 육수를 다 부어 

    물비빔 처럼 먹는다. 

     

    이렇게 먹으면 진한 양념맛도 느낄 수 있으면서

    시원한 물막국수 느낌도 나서

    이렇게 자주 먹습니다 ^^!! ㅋㅋ

     

    정말 꿀맛이에요~

    비빔냉면 Or 비빔 막국수 시키셨을 때,

    꼭 한번 해보세요 ㅋㅋ

     

     

     

    오늘 하루도 나가서

    직장동료들과 맛있는 점심 한끼 먹었네요!!

    다음엔 주말에 여유있게 

    부모님 모시고 가서 먹고 오고 싶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