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래동 비래키키, 대전 예쁜카페겸 브런치 맛집
    맛집 2020. 4. 24. 13:11

    #비래동카페 #비래키키 #대전비래키키 #계족산카페 #계족산브런치 #수영장카페 #대전데이트

    #대전애견동반카페 #대전브런치맛집 #대전예쁜카페 #대전분위기있는카페 #대전루프탑카페

     

     

    안녕하세요! ㅋㅋㅋ 

    저는 얼마전에 가족들 끼리 

    계족산 근처에 위치한 '비래키키' 라는

    곳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었는데요.

     

    카페겸, 브런치겸 파는 곳인데 

    대전에 이런곳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분위기가 너무 좋고, 

    카페에 수영장도 있고, 

    야경도 너무 예뻐서 

    대전 데이트장소로 기분전환겸

    가기 딱 좋을것 같더라고요 ㅋㅋ 

     

    음식도 맛있었고

    카페도 진짜 크고 예뻐서 

    마음에 들었던 '비래동 비래키키' 를

    소개하겠습니다. 

     

    대전 비래키키 1

     

    대전 비래키키는 규모가 진짜 크고

    카페에 수영장도 있고, 루프탑도 있어서

    여름엔 수영도 가능해서 수영장 카페, 

    밤엔 야경맛집으로 유명한 카페랍니다 ㅋㅋ 

     

    주소 : 대전 대덕구 비래골길 47-12

    전화번호 : 042-636-9180

     

    대전 비래키키 2

     

    비래키키 앞에 

    주차장도 크게 널찍하게 있어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갔습니당 ! 

     

     

     

    대전 비래키키 3
    대전 비래키키 4

     

    정원도 조경도 잘 꾸며놓고

    앵두전구로 분위기도 업! 시켜놔서

    진짜 예뻤어요ㅋㅋ 

     

    밤에는 연인들이 데이트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대전 비래키키 5
    대전 비래키키 6

    메뉴판 입니다. (2020년 4월 기준) 

     

    장소가 널찍하고 예뻐서 

    장소대관도 따로 할 수도 있고,

    또 카페음료 뿐만 아니라 

    피자, 필라프, 샌드위치, 스테이크 등

    브런치 및 식사류도 팔고 있어서 

    분위기 좋은 곳에서 한끼하면서

    기분전환하기 딱 인것 같아요 !! 

     

     

     

    대전 비래키키 7

     

    비래키키는 1층과 2층이 있는데

    이곳은 1층의 모습입니다. 

     

    1층도 공간이 널찍널찍하고 

    조명도 따뜻, 식물도 관리도 잘 되어있고

    너무 예뻤어요.

     

    대전 비래키키 8
    대전 비래키키9

     

     

    이곳은 2층인데 !!! 

    분위기가 또 다르죠~~!! 

     

    2층은 옆면이 크게 크게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탁 트인 전망이 넘 좋았고,

    분위기 있고 예쁘더라고요 ㅠㅠ 

     

     

    대전 비래키키 10
    대전 비래키키 11

     

    비래키키 2층으로 가면 

    야외 루프탑으로 나갈 수 있는 

    곳도 있어서 구석구석 둘러보고

    왔답니당 ㅋ.ㅋ 

     

    와...근데 그나저나

    여기서 일하는 알바생들 진짜

    힘들겠어욬ㅋㅋㅋ 

    알바생입장에선 이걸 관리하고

    청소하려면....ㅠㅠㅠ...띠로리

    .... 다 일이다;;ㅋㅋㅋ 

     

     

     

     

    대전 비래키키 12

     

    대전 비래키키 13

    2층에서 내려다 본

    1층 전반의 분위기에요.

     

    2층 바닥의 일부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1층이 훤하게 보인답니당 !! ㅋ.ㅋ

     

     

    대전 비래키키 14

     

    음식이 나오기 전에

    식전빵을 인원에 맞게 제공해 주셨어요.

    크크 음식 4개를 시켜서, 빵도 4개가 나왔는데

    ㅋㅋㅋㅋ 한조각을 먼저 먹어버리는 바람에

    3조각 ㅋ.ㅋ

    인원수에 맞게 나옵니당 ^^

     

     

    대전 비래키키 15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돈까스 2 

    하와이안필라프 1 

    봉골레파스타 1 

     

    주문했어요.

    크크 하와이안 필라프라

    비쥬얼 넘 귀엽지 않나요 ㅋㅋ 

     

    대전 비래키키16

    어머님, 아버님 입맛에도

    돈까스가 맛있다고 하셨고 

    돈까스 튀김이 바삭하고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주는 맛으로

    돈까스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대전 비래키키 17

     

    살짝 끝맛이 매콤하면서

    맛있던 봉골레. 

    봉골레에 새싹채소(?)가 

    올려져 있는게 신기한데, 

    맛있게 잘 먹었답니당 !!! 

     

     

     

    대전 비래키키 18
    대전 비래키키 19

    크크 이것은 

    제가 주문한 하와이안 필라프에요.

     

    베이컨, 옥수수, 새우, 파인애플이

    잘 볶아져 나오는데 넘 맛있었어요 ㅋㅋ

     

    대전 비래키키 20

     

    노른자 톡 터뜨려 

    반숙 노른자랑 볶음밥을

    같이 떠먹으면 정말 꿀맛 ~~!! 

     

     

    카페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괜찮아서 

    여름에 수영장 개장하면

    그때 또 가보고 싶네용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