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탑립동 커피가, 탁트인 뷰가 예쁜 카페
    맛집 2020. 6. 4. 14:48

    #탑립동카페 #탑립동커피 #관평동카페 #대전근교카페 #전민동카페

    #탑립동커피가 #대전커피가 #대전예쁜카페 #관평동예쁜카페 #대전나들이갈만한곳 

     

     

     

    크크 안녕하세요! 

    다들 맛점 하셨나요 ~~? 

    날씨가 갑자기 여름이 되는 바람에

    하루에 한잔씩 꼭 '아아' 를 먹게 되는 것 같은데요. 

    커피가 습관인것 같으면서도

    또 식후에 커피를 마시지 않으면

    뭔가 깔끔하지 않은것 같고

    괜히 더 피곤하고 졸린것 같은 기분이 들어

    커피를 끊을 수가 없네요..T^T.... 

     

    오늘은 최근에 갔던 카페 중

    마음에 들었던 탑립동 '커피가' 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전 커피가 1

     

    탁 트인 카페 분위기도 마음에 들고

    카페에서 앞을 바로보았을때

    조경도 예쁘고, 주차장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여러모로 마음에 쏙 들어서 

    주말에 다시한번 방문할 생각 입니다. 

     

     

     

    주소 : 대전 유성구 탑립동 618-22  

    전화번호 : 010-9931-3317 

     

     

     

    대전 커피가 2

     

    카페근처에 '커피가' 주차장이 

    따로 널찍하게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점심시간에 후다닥 다녀오느라

    주차장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주차공간이 널찍히 따로 분리되어 있어

    너무 편했어요. 

     

     

    대전 커피가 3

     

    커피가에 파는 파운드케이크 입니다.

    크기가 미니미 하지만,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딱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전 커피가 4
    대전 커피가 5

     

    대전커피가 에서는 

    커피류 / NON 커피류 음료

    모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크크 '달달라테' 가 시그니쳐인것 같은데

    저는 밥먹고 방문해서 

    무난하게 '아이스 카페라테' 를 주문하였습니다.

     

     

    대전 커피가 6
    대전 커피가 7

     

     

    크크 

    커피를 계산하는데

    너무너무 귀여운

    '스누피와 친구들' 피규어가

    놓여져 있었습니다 !!!

     

    어머나 ㅠㅠ

    스누피 덕후인 저로썬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 ㅋ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ㅠㅠ!!! 

    스누피만 보면 마음이 평온해져요 ㅠㅠ

     

     

    대전 커피가 8

     

    스누피와 친구들 외에도 

    미녀와 야수에 나오는 캐릭터 소품도 

    진열되어 있었고,

    실제로 보니 너무 예뻤습니다. 

     

    대전 커피가 9

     

    커피가에 있는 포토존 ㅎㅎㅎ

    요즘 카페들은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써서

    포토존을 잘 꾸며놓았더라고요. 

     

    크크 하지만 부끄러워서 저는 

    제 사진은 절대 안찍습니다 ㅋㅋㅋ

    그냥 카페 분위기만 담을 뿐...! ㅋㅋㅋ

     

     

     

    대전 커피가 10

     

    점심시간에 식후에 후다닥 다녀온 곳이라

    시간이 없어서 테이크아웃을 했는데 

    웬걸...!!

     

    빨대가 하트 빨대로 너무 귀엽♡

    너무 귀여웠습니다 ! ㅋ.ㅋ 

     

    삭막한 사무실 공기속에서 

    혼자 빨대 보면서 흐뭇+귀여움을 느끼며

    오후 존버..!! ㅋㅋㅋ 

     

    하트빨대 처음 써보는데

    생각보다 사용감은 좋지 않네요.

    디자인을 위해 사용감을 포기한 느낌..! ㅋㅋㅋ 

     

    흐흐 그래도 라떼도 맛있고,

    얼음이 크지 않고

    사각사각 잘잘한 얼음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D

     

     

    주말에 대전 예쁜카페투어 

    계획하시는 분들은 '커피가' 추천드립니당!

    분위기 굿굿 이에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