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시경파스타 - 먹을텐데 성시경 브리치즈 파스타
    요리 2023. 8. 15. 11:16

    먹텐 ! 먹짱 ! 성시경씨 유투브를 자주 봅니다. 

    먹을텐데에서 성시경씨가 브리치즈파스타를 너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여서 

    한번 만들어보고 싶어서 주말에 만들어 보았는데요.

    성시경파스타로 불리는 브리치즈 파스타는  레시피도 정말 쉽고 주말 점심에 낮술하며 먹기 좋아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특히 화이트와인과 정말 잘 어울렸어요! 주말 낮에 여유롭게 낮술하니 넘 좋네요 ! 😘

     

    (이미 많은 유투버들 사이에서 브리치즈파스타, 성시경파스타로 영상과 숏츠로 많이 소개되고 있는 중..)

     

     

    성시경파스타 - 브리치즈파스타 - 뱅가드와인머천트 화이트와인 소비뇽블랑

     

    재료준비 : 브리치즈 1개, 방울토마토 10개, 바질 (없을 시 참나물로 대체), 마늘, 올리브유, 소금후추 

     

     

     

     

    성시경파스타 레시피 

    1. 스파게티 면을 10분정도 삶아 줍니다. 

    (파스타 조리시 면 삶는것 외엔 열이 없기 때문에 면을 충분히 익혀서 삶아주셔야 됩니다.) 

    2. 생마늘을 다져 준비해줍니다.

    (생마늘의 풍미, 생마늘의 향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종지같은 곳에 올리브유 + 마늘다진것을 넣어서 전자렌지에 1분정도 돌려주세요. 그럼 생마늘의 향이 훨씬 덜해요!) 

    3. 바질 또는 참나물을 흐르는 물에 씻어 준비하고, 먹기 좋은 크기로 다듬어 준비합니다.

    4. 브리치즈를 (피자처럼) 8조각 정도로 나누어 칼질해주세요. 

    (준비 시, 브리치즈의 껍질을 제거해 주는 것이 훨씬 맛이 좋습니다. 그냥 먹어도 무방하지만, 껍질에서 쓴맛이 나서 껍질을 제거해주시는 것을 추천해요) 

    5. 깊이가 있는 보울에 브리치즈 조각들, 다진마늘, 올리브유, 방울토마토를 넣고 잘 삶아진 1번(스파게티면)을 넣어 섞어주세요. 재료들을 섞어주면서 농도에 맞게 면수를 추가하시거나 or 올리브유를 충분히 둘러서 섞어주세요. 

    (스파게티 면에 남아 있는 열로 브리치즈가 잘 녹습니다, 바질 또는 참나물은 열에의해 숨이 금방 죽어서 최대한 늦게 넣고 섞는걸 추천드려요) 

    6. 예쁜 그릇에 담아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 

     

     

    레시피도 비빔면수준으로 (비빔면보단 재료가 더 들어가긴 하지만) 간단한 재료손질 후 비벼주기만 하면되서 

    간편하면서도 + 바질 또는 참나물의 향과 방울토마토가 톡톡 터지는 신선한 맛까지 더해져 

    여름철 콜드파스타, 냉파스타로 먹어도 좋을것 같았어요. 👍

    그리고 초록초록한 색감과 + 방울토마토의 선명한 빨간색이 잘 어울어져 그럴싸해 보이는 마법까지 ! 

     

    주말아침에 색다른 요리, 색다른 파스타 레시피를 찾으시는 분들은 시도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