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월평동 란양꼬치 , 월평동 양꼬치 동네맛집.
    맛집 2020. 5. 25. 13:26

    #월평동양꼬치 #대전양꼬치 #대전양꼬치맛있는곳 #월평동양꼬치 

    #란양꼬치 #양꼬치엔칭따오 #월평동술집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
    흐흐 티스토리 블로그를 며칠 뜸했을 뿐인데

    정~말 오랫동안 쉰 기분이 들어요. 

     

    저는 금요일날에 남편과 함께 

    오랜만에 맥주한잔 같이 할겸 

    동네 양꼬치 맛집에서 

    양꼬치 + 칭따오 조합으로 

    외식하고 왔습니다 ^~^ !!!!! 

     

    월평동 양꼬치 1

     

    월평동에 위치한 란양꼬치는 

    양꼬치, 양갈비가 정말 큼지막 하고

    고기의 퀄리티가 너무 좋은 동네 맛집이에요.

     

     

    월평동 양꼬치 2

     

    보통 2차, 3차 때 오는 식당인데

    저희는 식사도 할겸 ..ㅋㅋㅋㅋ

    퇴근 후 바로 양꼬치집으로 향했어요.

     

    흐흐 금요일 양꼬치 먹을 생각으로

    한주 존버 했어요..! ㅋㅋㅋ

     

    주소 : 대전 서구 월평동 903

    전화번호 : 042-380-8855

     

     

     

    월평동 양꼬치 3

     

    란 양꼬치 메뉴판 입니다. (2020년 5월 기준)

     

    처음 오시는 분들은 모듬세트를

    많이 드시는것 같은데 

     

    저희는

    작은양갈비 꼬치 x 2

    양념 양꼬치 x 1

    생 양꼬치 x 2 

    라면 x 1 

    칭따오 x 2 

     

    를 주문했습니다.

     

    크크 두명이서 많이도 먹었네요 ^^;;

     

    월평동 양꼬치 4

     

    모아놓고 보니 정말 많네요 ^^;;

    식성좋은 두명이 

    금요일밤 양꼬치 플렉스 ㅋㅋㅋ 

     

     

     

    월평동 양꼬치 5
    월평동 양꼬치 6

     

    양고기가 다른 곳 대비 큼지막하고

    , 신선했습니다. 

     

     

    월평동 양꼬치 7

     

    느끼하지 않게 

    간장+청양고추와 

    매콤하게 찍어 먹을 수 있는

    시즈닝들 ㅎㅎ 

     

     

    월평동 양꼬치 8

    양고기를 먹다보면 느끼할 수 있는데

    느끼할 때 하나씩 먹기 좋은 

    무절임과 양파절임. 

     

    월평동 양꼬치 9
    월평동 양꼬치 10

     

    양꼬치를 잘 끼워서 

    돌돌돌 구워 주세요. 

     

    월평동 양꼬치 11

    ㅋㅋㅋㅋ

    대학생때 처음 양꼬치 먹었었을 때

    이 기계를 보고 충격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정말.. 이 기계 발명한 사람 최고..!! 

    숯불에 지글지글 구워먹는 양꼬치 ㅠㅠ..

    너무 맛있어요 ㅠ 

     

    월평동 양꼬치 12
    월평동 양꼬치 13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양꼬치 너무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기름기 좔좔..! 

    고소하고 기름진 양고기가

    칭따오랑 정말 잘 어울리네요.

     

    월평동 양꼬치 14
    월평동 양꼬치 15

    남편이랑 저랑

    1인 1병 했습니당 ㅋㅋㅋㅋ

    기름진 양꼬치를 먹으니 

    맥주가 술술 들어가네요~ 

     

    월평동 양꼬치 16

     

    생양꼬치보다 확실히 더 맛있었던

    작은 양갈비. 

     

    양갈비가 고기가 더 부드럽고 기름지고

    맛있었어요. 

     

    월평동 양꼬치 17

     

    고소하고 기름졌던 양갈비. 

    작게 뼈가있어서 잡아 뜯어 먹었는데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ㅠㅠ 

     

    월평동 양꼬치 18

    먹다보면 느끼해서 

    간장+청양고추에 콕 찍어먹으면

    느끼한맛을 잡아줘 다시 또 먹을 수 있고요 ? ㅋㅋㅋ

     

    월평동 양꼬치 19

     

    양꼬치/양갈비만 먹으면 허전하고,

    다른 요리를 시키자니 배가 부른상태라 

    식사겸 라면을 시켜 호로록-

    라면으로 마무리 해 주었습니다!!! 

     

     

     

    크크 오랜만에 양꼬치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앞으로도 목 또는 금요일에

    자주 갈 듯 합니다...ㅋㅋㅋ

     

    다들 맛점하세용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