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관평동 동방홍 , 정말 맛있는 마라탕&전통 중화요리 집
    맛집 2020. 5. 18. 11:09

    #관평동맛집 #관평동마라탕 #대전마라탕 #대전맛있는중국집 #동방홍 

    #동방홍마라샹궈 #대전관평동맛집 #관평동식당 #관평동중국집 #대전맛집 

     

     

     

    안녕하세요 ! 

    크크 오늘은 미뤄두었던

    포스팅을 해볼게요. 

     

    이곳은 벌써 6번도 넘게 방문한...ㅋㅋㅋ

    관평동 최애 맛집 중 한 곳 이에요. 

     

    이곳 관평동 '동방홍' 을 좋아하는 이유는 

    화교분께서 직접 요리해 주셔서인지 

    현지 맛 + 다양한 정통 중화요리

    정말 맛있게 ! 맛 볼 수 있어서 

    관평동에서 애정하는 맛집 중 한 곳 이랍니다. 

     

     

    관평동 동방홍 1

     

    크크 저는 이날 점심부터 

    마라탕을 먹었는데 정~말 땀흘리면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아...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 

     

    아래에서 더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퐐로 퐐로미 ㅋㅋㅋ 

     

     

     

    관평동 동방홍 2

     

    위에서 언급한것처럼 '현지' 음식으로 

    유명한 곳인데, 거부감이 있을 정도는 아니고 

    메뉴가 구성이 다양하고, 퀄리티도 좋고

    전반적으로 정!말! 맛있답니다.

     

     

    관평동 동방홍 3

     

    평일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식사하시는 분들로 북적북적 했습니다. 

     

    크크 다른곳은 사람이 없어도

    동방홍은 사람이 많네요 ! 

     

    관평동 동방홍 4

     

     

    기본찬 입니다. 

    단무지, 양파절임, 배추김치, 쯔차이가 

    있습니당 크크 

    (이후엔 셀프 입니다!) 

     

    관평동 동방홍 5
    관평동 동방홍 6

     

     

    관평동 동방홍 메뉴판 입니다.

    (2020년 5월 기준) 

     

    저희는 4명이서 

    - 마라탕 小 , 공기밥 2

    를 주문했습니다. 

     

    (근데 마라탕 小는 3인이 적당할 것 같아요.

    여자 4인이 먹기엔 부족했어요!) 

     

     

    관평동 동방홍 7
    관평동 동방홍 7
    관평동 동방홍 8

     

     

    관형동 동방홍 메뉴판 입니다.

    (2020년 5월 기준)

     

    다양한 요리 뿐만 아니라

    우육면, 짜장면, 짬뽕, 볶음밥, 토달밥 등 

    식사류도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관평동 동방홍 9

     

    주문한 '동방홍 마라탕' 이 나왔습니당 !!!

    후추후추 마라마라한 마라탕 영접 !!!!!! 

     

    크 ㅋㅋㅋㅋ

    사진만봐도 마라향이 확~ 나는것 같은데

    개운 + 아린 + 매운 맛이 잘 어울어져

    너무 맛있고 푸짐한 마라탕 이였습니다! 

     

    관평동 동방홍 10

     

     

    다양한 두부, 청경채, 피쉬볼, 숙주가

    바글바글 끓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헿

     

    폰카로 찍은거라 화질이 좋진 않지만 

    매콤+후추후추+시원한 마라의 맛

    너무 맛있었습니다 !!! 

     

     

    관평동 동방홍 11

     

    흐 ㅋㅋㅋㅋ

    사진만 봐도 마라냄새가 나는 것 같네요.

     

    매콤하고 시원한 마라의 맛 ㅠㅠ...

    너무좋아요..

    매운거 잘 못먹지만 

    맛있게 매워서 마라를 끊을 수가 없네요 ㅠㅠ

     

     

     

    관평동 동방홍 12

     

    각자 용기에 마라탕을 먹음직 스럽게 덜어

    맛있게 먹어줍니다 캬캬 ㅋㅋㅋ

     

    흐 ㅋㅋㅋ 버섯, 고기, 배추, 두부 등을

    시원(?)한 마라탕과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요 ㅠㅠ 

     

     

     

    관평동 동방홍 13
    관평동 동방홍 14
    관평동 동방홍 15

     

     

    중국요리, 특히 마라탕에서 골라먹는

    다양한 종류의 두부가 너무 맛있고. 

    다른 퓨전된 마라탕과는 다르게

    정말 맛있는, 매콤 + 시원 + 후추후추한 마라탕

    현지스러운 마라탕을 맛 볼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왔습니당 ! 

     

    흐흐 대전 마라탕 맛집,

    관평동 중화요리 맛집 찾고계시면

    조심스럽게 '동방홍' 추천 드립니다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