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파바운스 아디다스 슬리퍼 (블랙, 235mm) 후기
    Etc. 기타 2020. 5. 14. 13:38

     

    저는 얼마전까지 신던

    꼬질꼬질해진 사무실 슬리퍼를 버리고,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235mm)를 구입하였습니다. 

     

     

    유명한 후기 만큼이나

    실제로 신어보고 착용감이 너~~무 좋아서

    완전 만족하면서 신고 있답니다 크크 

     

     

     

    아디다스 알파 바운스 1

     

     

    원래 저는 225-230mm를 즐겨 신는데

    알파바운스는 5단위로 밖에 안나와서 T^T....

    230mm 신는 분들의 235mm

    구입후기도 열심히 찾아보고, 

    엄!청! 고민하다가 저도 결국 235mm (블랙)

    으로 사이즈 업하여 주문 하였답니다.

     

    크크 화이트, 235mm를 사고싶었는데

    화이트는 품절이라 선택권 없이

    <235mm, 블랙> 을 구입했습니다. 

     

     

    카카오 슬리퍼 1
    카카오 슬리퍼 2

    ㅋㅋㅋㅋㅋㅋㅋ

    이전에 신고 있던 실내화에요.

    올리기도 챙피한데,

    정말 꼬질 꼬질 하죠...? ㅋㅋㅋ 

     

    물로 깨끗하게 닦아도 

    연분홍색이라 그런지

    일주일도 안되서 바로 저렇게

    더러워지더라고요. T^T 

     

    신발 밑창도 얇고 잘 휘어져서 

    위험, 불편한데도 꾸역꾸역 존버하면서

    (사실 알아보고 사기 귀찮아서...ㅋㅋㅋ) 

    신고 다녔답니다. 

     

     

     

    아디다스 알파 바운스 2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3

     

    크크 착화감 대박이라는 알파바운스는

    역시 화이트가 예쁜 것 같아요.

    화이트가 훨씬 인기가 많기도하고,

    검정색이라서 그런지

    좀 더 투박하게 느껴지는

    알파바운스 입니다.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4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5

    사이즈를 업하여 235mm를 구입한

    이유 중 하나가 알파바운스는 신발 앞쪽이

    찍찍이로 조절할 수 있게 되어있어

    230mm인 사람이 235mm를 신어도 

    꽉! 조여서 신으면 헐떡거리지 않는다는 

    점이였어요.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6

     

    225mm-230mm를 신는제가 

    알파바운스 235mm를 주문하여 

    신었을 때 모습이에요.

     

    앞을 아무리 조여도

    전체적인 길이가 길어서

    아무래도 크긴 큽니다ㅜ 

     

    여유있다기 보다 정말 큰신발을

    신고 있는 기분입니다. 

     

    ㅠㅠ 사이즈가 -5mm 단위로밖에 안나와

    저같은 사람에겐 많이 크게 느껴져서

    이부분은 아쉽습니다.

     

     

    아디다스 알파 바운스 7

    디자인이 특이하죠 ? 

    발바닥 앞~끝 까지 굽이 들어가있고,

    잘 휘어지는 재질이 아니여서

    마음에 들었어요.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8

     

    크크 이런 디자인의 슬리퍼는

    정말 처음봐요 ㅋㅋ

    발바닥, 발굽에 들어간

    빗살무늬(?)//// 디자인이

    장난 없네요 ㅋㅋ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9

     

    디자인이 투박하지만

    바닥의 쿠션감이 좋고 

    발바닥&발등의 찍찍이가 폭신해서 

    전체적으로 발을 잘 감싸주는 기분이에요.

     

    누군가가 '구름위를 걷는듯한 기분' 이라고

    표현 했는데, 정말 신어보니 딱! 그느낌을 알것 같았어요.

     

    착화감은 정말... 신어보셔야 됩니다 ㅠㅠ

    이런 실내화는 처음이에요. 

    알파바운스를 알게되고, 이걸 신고있어서

    넘 좋지만, ㅠㅠ 정사이즈인 230mm도 있었으면

    얼마나 더 좋았을까 싶네요.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10

     

     

    크크 꼭 식당에서 화장실 갈 때 신는

    공용 실내화 신고 나온 것 처럼 ㅋㅋ

    그런 느낌이긴 하지만 

    그래도 착화감은 대박이라는거~!

     

    사이즈에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분들, 

    착화감 좋은 슬리퍼, 

    편한 회사 실내화 찾고 계시는 분들은

    꼭 한번 고려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