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눈썹문신 봉명동, 시술후기 & 경과 (내돈내산)
    Etc. 기타 2020. 4. 29. 13:49

     

    안녕하세요 ㅋㅋ

    평소에 화장에 별로 관심이 없기도 하고 

    매일아침 화장하는 시간을 단축하고자 

    지난주 토요일 회사 동료와 

    봉명동 홍쓰뷰티에서 '눈썹문신' 을 하고 

    왔습니다. 

     

    이런 시술은 처음이이기도 하고, 

    눈썹문신은 한번하면 8개월~1년이상 정도

    지속되는 만큼 예쁘게 하고싶어서 

    발품을 많이 팔아 알아봤던 기억이 있어서

    저와 같이 열심히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싶어 눈썹문신

    시술 후기&경과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제돈 내고 받은 시술이에요!) 

     

     

     

     

    봉명동 홍쓰뷰티 1

     

    눈썹문신을 알아보면서

    대전에서 인지도 있는 곳이  

    대략  세곳 로 추려졌는데, 

    그 중 가격은 가장 비쌌지만 

    시술받은 사람들 만족도도 높고, 

    시술해주시는 원장님(?) 이력도 화려하고 

    자부심과 열정이 느껴져서  

    봉명동에 위치한 '홍쓰뷰티'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봉명동 홍쓰뷰티 2
    봉명동 홍스뷰티 3

     

    눈썹은 원장님 한 분이 직접 해주시고

    피부관련 시술은 다른 직원분들이

    해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토요일이라 그런지

    저희 말고도 피부관련 시술로 

    상담받거나 or 직접 시술받으러

    오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ㅎㅎ 

     

     

     

    주소 : 대전 유성구 봉명동 1017-4

    전화번호 : 010-4553-2145

     

    (주차장은 '승호빌딩' 건물 주차장

    이용하시면, 무료주차권 2시간 제공됩니다!) 

     

    봉명동 홍스뷰티 4

     

    떨리지만..ㅋㅋㅋㅋ 

    이런것도 작성해보고 ㅋㅋ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본인한테 책임이 있다고 하는 

    동의서를 받고 싸인까지하니

    괜히 걱정도 되고 떨렸습니다 ㅋㅋㅋ

     

     

     

    본인 눈썹 1
    본인 눈썹 2
    본인 눈썹 3

     

     

    원래 눈썹이 많이 없기도 하고

    특히 눈썹 끝, 꼬리부분이 흐지부지하게

    흐려지는 느낌이 있어 

    깔끔하게 모양을 잡아 

    자연스러운 눈썹을 갖고 싶었습니당 ㅎㅎ 

     

    아침에 화장할 때

    눈썹 그리는게 넘 어렵고 

    시간도 제일 많이 잡아 먹더라고요 ㅋㅋ 

     

    이제 그 고민을 해결할 차례..!!ㅋㅋㅋ

     

     

     

    봉명동 홍쓰뷰티 5

     

    동의서를 쓰고 나면

    눈썹과 그 주변에 마취크림(?)을

    발라 주십니다. 

     

    마취크림을 바른채로 

    약 30분-40분 정도 기다렸던것 같아요! 

     

     

     

    봉명동 홍쓰뷰티 6

     

    봉명동 홍쓰뷰티 7

     

    마취크림을 깨끗하게 닦아 낸 후 

    이제 얼굴형에 맞게 모양을 

    잡아 주셨어요. 

     

    이 과정에서 원하는 모양을 말하면

    원하는대로 해주시기도 하고,

    저는 라이언같은 ' ㅡ ' 너무 일자만 아니면

    되서 알아서 저에게 어울리는 모양으로

     부탁 드렸어요.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도 

    잘 해주시고, 예쁘게 원하는대로 

    잘 잡아 주셔서 넘 마음에 들었어요 ! 

     

    봉명동 홍쓰뷰티 8

     

    시술 과정은 기술이 담겨있어

    사진이나 영상으로 남길 수 없었지만 

    마취크림을 발라서인지

    저는 고통없이 무감각하게 잘 받았고! 

    또 조금 아프면 원장님께서

    '여기서 1분정도 아플 수 있어요' 

    이렇게 몇분 걸린다, 아프다, 등 을 

    사전에 말씀해 주셔서

    마음에 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친절하시고,

    저는 아프지 않게 

    편하게 시술을 받았답니다. 

     

     

    봉명동 홍쓰뷰티 9

     

    시술 끝난 직후

    운전해서 집에 갈 때

    모습이에요. 

     

    딱히 바라는게 없기도 했고

    마지막까지 눈썹모양도 잘 잡아주시고

    보고 또 보면서 열정적으로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자연스럽게

    예쁘게 잘 그려진것 같아 만족 스러웠어요.

     

    크크 벌써부터 

    얼마나 편할지 기대가 되네요. ㅋㅋㅋ

     

     

    봉명동 홍쓰뷰티 10

     

    시술후 3일~7일 정도 동안은

    각질탈각현상이 일어나면서 

    눈썹문신 색상히 서서히 옅어진다고 

    하시더라고요.

     

    시술 후 주의점과 재생크림을 챙겨주셨고,

    한달 뒤에 리터치 예약을 잡아 놓았답니다. 

     

     

     

    시술 후 1

    시술 후 D +2

    ㅋㅋㅋㅋ 아직 눈썹밖에

    안보이는 것 같습니다..

    색상이 많이 빠지진 않았는데 

    거울이나 비춰지는 곳에서 

    저를 볼때마다 깜짝 깜짝 놀라요. ㅋㅋㅋ

     

     

    시술 후 2
    시술 후 3

     

    시술 후 D+3 

    색상이 빠진다는

    얘기가 거짓말일까봐 

    슬 슬 걱정되기 시작하네요..ㅋㅋㅋ

    아악 ㅋㅋㅋ 회사가야하는데

    아직까지 눈썹만 너무 뽝!! ㅋㅋㅋ ㅠㅠ 

     

    그리고 아침 저녁으로 건조해서 

    샵에서 준 재생크림을 

    열심히 발라 주고 있습니다. ㅋㅋ 

     

     

     

    시술 후 4

     

    시술 후 D+4 

     

    오호? ㅋㅋㅋ

    매일 매일 보면

    별 차이가 없는것 같은데

    사진으로 보니 확실히

    첫째날 보다는 조금 자연스러워

    졌음을 느낍니다.

     

     

     

    **

    아직 일주일이 채 지나지 않아서

    눈에 띄게 색상이 많이 빠진 느낌은 아닌데

    그래도 점점 자연스러워지고

    , 또 인위적이지 않은 모양에

    나름 만족 중 입니다. 

     

    회사에서 보면 다들 

    한마디씩 하지만ㅋㅋㅋㅋ 

    자연스러워 지는 것도 

    다 시간이 해결해 주겠지요.

     

    무튼 눈썹문신 과정, 후기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답글 달아주시면 제가 최대한 자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