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산토리 하이볼, 대전 월평트레이더스에서 구입 !!
    Etc. 기타 2020. 5. 30. 12:58

    안녕하세요 ! 

    크크 어제는 금요일 이였습니다. 

    금요일이 되면 마음도 편안해지고 

    집에서 맛있는거 먹으면서 술한잔 하는걸 

    좋아하는데요 ㅎㅎ

     

    그중에서도 오늘은 하이볼로 잘 알려진 위스키인

    '산토리 가쿠빈' 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몇년 전에 일식집에서 '하이볼' 을 맛보고

    와 이거 완전 신세계 구나 싶었어요. 

    유자향? 레몬향으로 상큼, 청량하고 너무 맛있는데

    한잔에 7,000원 ~ 8,000원으로 사악한 금액으로

    자주 사먹진 못하고

    집에서 편하게 만들어 먹고 싶어서

    엄청 돌아다녔었답니다. ㅎㅎ

     

    산토리를 사기 위해

    이마트, 홈플러스, 가자주류 방문해보고

    가기어려운 곳은 전화해서 상품있는지 문의도 해보고..ㅎㅎ

    어렵게어렵게 발품을 팔았었는데

    웬걸...

     

    대전 '월평 트레이더스' 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당장 월평 트레이더스로 달려가 구입 했습니다. ! ㅋㅋ

     

    산토리 가쿠빈 1
    산토리 가쿠빈 2

     

    크크 드디어 만나는 산토리 입니다. 

     

    산토리 가쿠빈 700ml에 

    33,980원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2020년 5월 기준) 

     

     

    산토리 가쿠빈 3

     

    산토리 가쿠빈 마실 때

    레몬착즙 + 슬라이스된 레몬 1조각

    이렇게 함께 먹으면 

    정말 그 맛이 더 배가 되지만 

    레몬이 없는 관계로

     

    "얼음 + 토닉워터 + 산토리 원액"

    으로만 맛을 내서 즐겼습니다. 

     

    크 ㅋㅋㅋㅋ

    이렇게만 먹어도

    청량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산토리 가쿠빈 4

     

    저는 황금비율같은건 잘 알지 못하고, 

    그냥 제 맘대로 !! ㅎㅎ

    산토리 1 : 토닉 4

    의 비율로 즐겼습니다. 

     

    산토리 가쿠빈 5

     

    크 ㅋㅋㅋㅋ

    얼음잔에 단긴 영롱한 자태좀 보세요. 

     

    아무래도 위스키다 보니 

    스트레이트로 즐기면 40도 되서 

    목구멍이 타들어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스트레이트로 즐기진 않고 

    산토리는 꼭 토닉워터나 탄산수에 타서 먹습니다. 

     

     

    산토리 가쿠빈 6

     

    크크 

    산토리와 갓 튀긴 후라이드치킨을

    함께 먹었습니다. 

     

    하...

    바삭한 튀김옷의 치킨과

    상큼한 산토리의 조화가 너무 좋습니다. 

     

    가볍게 맛있게 즐길 수 있어서

    자꾸 찾게되는 산토리 하이볼 ㅠㅠ!!!!!

     

    (오늘밤에도 말아먹고싶네요...) 

     

    산토리 가쿠빈 7

     

    마지막 사진은

    바삭한 후라이드 사진 *_*!!! ㅋㅋㅋ

     

    주말에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살은 적게 찌시는 그런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