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기타

요즘유행하는 '나와 비슷한 대통령(지도자) 찾기' 테스트 !!!

노중심 2020. 4. 9. 09:44

 

 

안녕하세요! ㅋㅋㅋ

요즘 밖에도 자주 못나가고

집에서 컴퓨터, 휴대폰, 넷플릭스...ㅋㅋㅋㅋ

로 시간보내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있는

재밌는 테스트들이 많이 있는데요.

 

ㅋㅋㅋㅋㅋ

최근에 제가 친구들과 재밌게 했던

테스트입니다.

결과 가지고 얘기할 때

진짜 재밌어요 ㅋㅋㅋㅋ

 

 

 

 

 

대통령 테스트

 

▼링크 클릭하면 테스트 바로 시작!

 

https://app.m-nitpick.com/v1/web/event/11/public

 

대통령테스트

나는 어떤 대통령(지도자)과 비슷한 유형일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app.m-nitpick.com

 

 

 

 

Q.1~Q.12 열두개의 간단한 질문이

나오는데요, 간단한 질문에대한 답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

12개의 질문에 대한 답을 다 마치면

두구두구두구

결과가 나오는데 나오는 지도자의 유형은

노무현, 문재인, 김영삼, 이승만, 전두환, 박근혜

, 시진핑, 아베, 푸틴, 트럼프, 오바마 등등

 

다양한 지도자의 유형이 나옵니다 ㅋㅋㅋㅋ

결과 룰렛 돌아갈때 심장 쫄려요 ㅋㅋㅋㅋㅋ

 

대통령만 나오는게 아니라

그에 따른 성격분석도 해주어서

성격풀이를 읽는 재미가 쏠쏠 하답니다 ㅋㅋ

 

후....

제발 ㅈㄷㅎ과 ㅂㄱㅎ는

안나왔으면 했는데......

 

최악...ㅋㅋㅋㅋㅋㅋ

(남편은 ㅂㄱㅎ 나왔다고 하네요....;;)

우리집 어또케...ㅠ.ㅠㅋㅋㅠㅠ...

 

 

뭐 근데 어디까지나

재미로 하는 것이니까요 !

 

 

 

**

제친구는 '문재인' 대통령이 나왔고,

친구의 남자친구는 '김정은' 대통령이 나왔는데

ㅋㅋㅋㅋㅋㅋ

둘이 만나면 남북통일 되는거냐고 ㅋㅋㅋㅋ

이러면서 막 놀렸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

 

 

재미삼아 간단한 테스트 통해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당 ^^!!!!ㅋㅋㅋ

꿀잼~~!!